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 묻는 질문 FAQ

MORE
  • [주문/배송] 결제 완료 후, 받는 배송지를 변경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배송지 변경을 위해서는 상품 발송 전 오후 2시 전까지 고객센터(02-6959-1358)로 문의하면 변경 가능합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


  • [주문/배송] 주문은 어떻게 하고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회원, 비회원 구매가 모두 가능하며 로그인 후 주문한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의 경우 "주문배송조회 -> 주문자 이름/주문 번호"를 기재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
  • [주문/배송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    당일 오후 2시 전까지는 결제 완료된 제품에 한하여 당일 배송합니다. 그 이후 주문 건은 다음날 배송됩니다.
    제주권 지역이나 섬 지역을 제외하고는 익일 수령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배송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    ( 택배사의 배송물량증가로 일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)
                   


  • [취소/반품/교환] 상품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     -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/환불 : 상담원과 1차 상담을 통해 현재 피부 상태와 사용여부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지며 지속적으로 사용이 불가할 경우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의사 소견서 또는 진단서를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반품 입고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병원 내원시 진단서 및 소견서 발행에 대한 비용 환불 가능하며, 치료의 목적이 아닌 피부 관리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.

    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/환불 : 배송 완료일로 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, 반품 배송비 5,000원이 발생 됩니다. 반품시 제품과 수령하신 사은품이 함께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동봉되어 반송되어야 하며 개봉 이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    - 제품 수령시 파손 : 수령하신 제품이 배송 중 파손이 되었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 (02-6959-1358)로 연락 주시면 교환 및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  • [취소/반품/교환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결제완료 단계의 주문서일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로그인하신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상품 준비 중 또는 배송완료 단계의 주문서일 경우 고객센터(02-6959-1358)를 통해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


  • [회원정보] 바루랩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    바루랩 회원이 되시면 할인 쿠폰 지급, 신제품 테스터기회, 적립금 지급, 각종 이벤트 참여가능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


  • [회원정보]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회원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


  • [기타] 바루랩 CS센터(02-6959-1358)의 상담시간은 언제 인가요?
    평일 - 10:00 ~ 18:00
    점심 - 12:00 ~ 13:30
   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- 휴무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

     

  • [기타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?

    소득공제 및 지출 증빙용으로 발행되는 현금 영수증은 계좌이체, 가상계좌로 결제시 거래 시스템 이용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 482637-01-020126
    • 예금주(주) 비엔케이